2015년 12월부터 원작을 애니화 하여 일본에서부터 방영된 원퍼맨이라는 작품 다들 아시나요?

주인공 자체는 엄청난 먼치킨 캐릭터로 나오는데요, 취미로 히어로를 하는 사람이라는 가벼운 설정입니다.

간혹 잔인하고 무거운 내용들이 나올 때마다 주인공의 끝없는 강함과 뜬금없는 엉뚱한 성격 탓에 작품의 밸런스가 잘 맞다고 느끼게 됩니다. 취미로 히어로를 하는 사람이니까요.  ㅋㅋㅋㅋㅋ

주인공의 이름은 사이타마, 별칭은 원펀맨입니다. 너무 강한 탓에 어느 괴인이 와도 주먹 한방으로 날려버리기 때문입니다. 정말 재밌는 건 만화 설정상 각 개체마다 한계치라는 것이 있는데 그것을 뛰어넘으면 강해진다고 합니다.

주인공의 한계치는 낮은 편이어서 뛰어넘기가 상대적으로 쉬웠나 봅니다. (이것도 참 재밌는 설정입니다.)

그래서 한동안 사이타마 운동법이라는 유행이 생기기도 했었죠.

(스쿼트 100개, 팔 굽혀 펴기 100개, 윗몸일으키기 100개, 달리기 10km 3년간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매일)

 

 

본 작품에서는 악당들이 재해 레벨이라는 등급이 있습니다.

이렇게 등급마다 강함은 차원이 다른데요, 히어로들도 마찬가지로 C급 ~ S급으로 등급이 나뉘어있으며

강함도 차원을 달리합니다. 그러나 주인공은 모든 히어로들 + 모든 괴수들 이렇게 싸워도 아주 쉽게 이길 것 같네요. (제 생각엔 그렇습니다!)

 

C급 ~ S급까지 각자 자신의 등급에 맞춰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는 감동적인 장면도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넘사벽의 주인공도 좋아하지만 C급의 열정적인 히어로 무면허 라이더도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전혀 상대가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온전히 희생하는 그 모습에 저도 반해버렸습니다. (정말 대단한 마음가짐입니다.)

이 작품은 누구 하나 자신의 위치에서 쓸모없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더 사랑받는 것 같습니다.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는 히어로들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감동과 용기를 얻는 게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원펀맨 2기가 다시 시작했습니다.

벌써 7화까지 나왔더라고요. (워메;)

1기와 다르게 2기는 다른 회사에서 진행해서 작화나 음악 등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지난번과 다른 퀄리티 때문에 실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고 어떤 분들은 2기가 나온 게 어디냐며 그냥 보자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저도 후자 쪽에 속하는 사람이고 보다 보니 뭐 그냥 별다를 게 없어 보이긴 합니다. ㅎㅎ

저는 벌써 하루만에 7화를 다 봤네요 ㅋㅋㅋㅋ 꿀잼쓰!~

4년 만에 다시 찾아온 원펀맨! 그때의 그 관심과 사랑을 다시금 받을 수 있을지 정말 기대됩니다.

킬링타임용으로 보기에도 적절하니 심심하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Hoony's Movie Storys Chapter.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펀맨 2기 10화 !! 미리보기(2컷) ~  (0) 2019.06.19
알라딘! (약간의 스포주의~~!!)  (0) 2019.06.08
원펀맨 2기 9화  (0) 2019.06.07
(열혈사제)김해일 신부  (0) 2019.06.04
열혈사제  (0) 2019.06.03
블로그 이미지

후니 이야기

모두가 꿈꾸는 선한 영향력이 있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