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세계 어느 나라 가지 못할 곳이 없습니다.

세계여행은 물론 홍콩이나 일본에는 맛집 탐방하러 가기도 합니다.

이번에 들은 안타까운 소식은 헝가리 유람선 사고입니다.

대부분 여행이라 함은 즐거운 시간을 꿈꾸고 현실에서 벗어나 새로운 희망을 찾거나 좋은 경험을 하기 위해 힐링하기 위해 떠납니다. 얼마 전 태국 방콕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온 저도 크루즈 디너를 즐기고 왔었는데요, 정말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만약에 제가 태국에서 비슷한 상황을 겪었다면 어땠을지 정말 슬프네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있는 다뉴브강은 이미 오래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유람선을 타며 시간을 보냈던 유명 관광지입니다. 이미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 두렵고 떨릴 것 같네요. 지금 우리나라 국민 33명이 사고에 휘말려 숨지거나 실종되어 경찰청에서는 신원확인 및 현장조사를 위해 특별파견을 하고 외교부에서도 여러모로 헝가리와 접촉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여행을 계획하거나 준비하시는 분들은 특별히 주의하셔야 할 것 같네요. 아무쪼록 사고를 겪은 분들과 가족들에게 지금 보다는 더 좋은 소식이 전해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사고를 겪은 모든 분들께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Hoony's Issue Storys Chapter.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지적참견시점' 청하 닭볶음탕  (0) 2019.06.09
나혼자 산다. 유노윤호, 보아  (0) 2019.06.08
신림동 CCTV  (0) 2019.05.30
<이슈>김현철 정신과 의사  (0) 2019.05.29
<이슈>게임중독 ?  (0) 2019.05.28
블로그 이미지

후니 이야기

모두가 꿈꾸는 선한 영향력이 있는 블로그입니다.

,